본문 바로가기

뚜니의정보

우연하게 찾은 골프공 선물!

반응형

골프공 인쇄도 가능하군아!

안녕하세요 뚜니입니다 대구에 골프공인쇄를 해주는곳이 있다는거 알고계시나요?

아직 골린이인 저에게 골프공은 잘모르지만 지인선물을 줄일있어 

우연하게 골프기념품전문숍이 생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골프를 치시는분들은 다들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브리지스톤 캘러웨이 등등등

다 물론 잘쓰고계시지만 좀 특별한걸 해주고싶다는 마음이 컸었는데

지나가다 딱보이는 ! 뒤땅골프? 조금더 궁금하여 자세히보니

골프기념품 전문샵!  

다행히 너무 좋게 앞에 넓게 주차할 공간 있어서 마음 편하게 주차를 하고 

매장 구경을 하기 위해서  당당한 발걸음으로 들어갔습니다

여기는 다른 곳이랑 다른가? 싶어서 긴가 민가 하면서 밖에서 살짝 봤는데 

보통은 AK골프숍이랑 골프존 이런곳 에서 선물을 많이 사긴 했는데  여기는 어떤것들이 있나 

싶어서 궁금해서 더 들어가 보고싶은 욕구가 뿜뿜! 올라오드라구요

잠시 차를 주차해놓구선 일단 신기한곳은 찰칵!

들어가자마자 제눈에 보이는건 알록 달록한 골프공들과 다양한 골프선물로 여러가지가더라구요 

와 정말 이쁘다 이것도 이것도 이것도!  앗 사진에 못찍어서 올렸는데 츄파츕스모양의 골프공도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제일 마음에들었던거  딱 위 메인인 6가지 색상의 볼입니다.

볼빅비비드 골프공이고 3피스이고 보락색이 시중에 잘없는 색상이다보니깐 제눈에 확들어오더라구요!

여기서 너무 좋은거는 다양한 로고로 인쇄를 해주신다는건데요 

제가 넣고싶은 문구를 넣을수있다는거 물론 제가요청하면 시안도 따로 주신다고하시더라구요 

골프공에 인쇄를 할수있다니 맨날 골린이는 라인만 그렸는데ㅠ ㅋㅋ요렇게 저만의 문구를 넣을수있고 

인쇄가 가능하다 너무 좋더라구요!

 

홀인원기념품이나  싱글볼 지인분들에게 선물하실때 정말 최고인것같습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278  BL타워 1층 뒤땅골프

1644-668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