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니의정보

대구/파계사 팔공산 인스타 헤이마 카페투어

반응형

대구동구카페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뚜니입니다 

2023년 새해가 밝아서 시댁 가족 모임있어서  이곳 저곳을 찾다가 지인분께서 소개해주신 카페에 가게되어 

소개할려고 합니다.

여기는 정원도 너무 이쁜곳이고 커피도 직접로스팅해서 먹을수있는곳과 그리고 노키즈존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갈수있는곳 두곳으로 나누어져습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너무 핫한곳으로 뜨는곳인데요 정원도 너무 이쁘게 꾸며져있고 해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시부모님께   넓은 정원과 많은 나무들을 보여드리고싶어서 

이곳을 선택한 이유가 제일큽니다. 그리고  공간이 두개로 나눠져있다보니  아래쪽건물은 일반적인 커피들과 

빵을 판매하고있고 위에는 로스팅기계에서 바리스타가 직접 해주신다고하시더라구요 빵도 더많고 

제가 간 아래쪽 건물은  갤러리 처럼  대형 그림들을 걸어놓으셨더라구요

정말 입이 와! 하고 벌어졌었는데요!  시댁식구들이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빵은 아래쪽 건물보다는 윗쪽건물에 더 다양한 빵들이 많으시니  위에서 계산하시고 아래쪽에오셔서 

드시는건 괜찮다고하셨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것같아요!  요건 팁이니 참고!"

헤이마라는 이름은 아이슬란드어로 "집"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몸과 마음이 쉴수있는 안식처의 개념으로 포함하여 헤이마는 사람들의 정서적인 만족을 얻을수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이렇게 조경들을 너무 이쁘게 꾸며놓았다고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알게된건 직접 아버지가 딸을위해서 조경을 다 꾸몄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정말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하나하나 딸을 생각해서 하셨다는 마음에 꼼꼼하게 신경을썼다는게 느껴집니다.

제가먹은거는 아인슈페너 사실 제가 커피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아닌데! 이 무식자인 저에게도 아인슈퍼네너는 정말 맛있드러라구요 

위에 올려간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달콤하고 쌉쌀함을 삼박자가 딱딱 맞으 목에 넘기는 부드러움은 정말 말로표현할수가없었습니다

여기는 들어가면 공간에 한번놀라고 그리고 그림에 한번놀라고 그리고 조경에 놀라는곳입니다.

노키즈존이있다보니깐 연인들 그리고 부부들 정말 많이들 오시던데요 조용히 있고싶으신분들은 노키존을 이용하시는것도 괜찮으실것같아요 

저희는 조카들이있어서 1층에서 있었지만 마침 제가 앉은 자리가 딱 포토존이라서 많은분들이 와서 찍고 가시더라고요

통창으로 볼수있어서 풍경이 더 좋았어요! 제가 이미지를 안찍었네요 아쉽.

정말 팔공산에는 카페가 정말 많지만 저희 시댁가족분들이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깐 제가 더 행복해지더라고요

표지판 안내가 잘되어있고 주차장도 넓어서 사용하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에서 내려오다보면 왼쪽편에

보시면 다양한 앵무새가있는 곳이있어요 작은 동물원? 그러다보니 애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다양한 앵무새를 여기서 볼수있으니 애들도 즐거워하고 그리고 오른쪽에는 통창으로 커피볶는 기계가있습니다

정말 해당 카페에서는 다양한경험을 할수있는 곳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소: 대구 동구 파계로 583

영업시간:매일 10:00~22:00

연락처 053-986-7773

주차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구분 

제로페이가능합니다! 

 

반응형